천고마비의 계절 왜 가을만 되면 식욕이 폭발할까요?

가을-식욕

천고마비의 계절, 왜 가을만 되면 식욕이 폭발할까요?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, 가을이 되면 유독 입맛이 돌고 식욕이 왕성해지는 경험,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? 시원한 바람이 불고 알록달록 단풍이 물드는 풍경은 정말 아름답지만, 이상하게도 제 뱃살은 자꾸만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. 대체 왜 가을 식욕은 우리를 이렇게 힘들게 하는 걸까요? 사실, 가을에 식욕이 늘어나는 건 … Read more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